로즈마리 잎이 갈변하는 이유 4가지

로즈마리 잎이 갈변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때때로 정성스럽게 키운 로즈마리 잎이 노랗게 변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옵니다. 로즈마리는 직선 품종은 큰 관목이 될 수 있으며, 양식 품종은 땅 위의 덮개와 바위가 많은 정원으로 사용됩니다. 유럽과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요리 허브 중 하나이며 장식 식물로 자주 사용됩니다. 이 식물은 작은 푸른 꽃 꿀벌, 나비 및 울음새가 공원에 향수를 끌어들입니다.

목차

로즈마리 키울 때 주의해야할 것

로즈마리

적정한 온도

정원의 식물 중 일부는 빛의 서리를 견딜 수 있지만 온도가 얼어 붙으면 언제든지 꽃 끝이 죽습니다. 온도가 영하 7도 이하로 떨어지지 않는한 식물 센터는 생존해야 합니다. 로즈마리는 잘 살 수 있습니다. 죽은 잎의 끝은 봄에 살아있는 조직을 위해 자르고 식물은 다시 자라기 시작합니다.

물의 양

로즈마리는 지중해 기슭에 서식하며, 모래 토양이 빠르게 유출되고 겨울 우기와 건조한 여름이 삽니다. 로즈마리 식물은 연간 최소 300ml의 비에서 생존할 수 있지만 때로는 물이 필요합니다. 너무 많거나 너무 적으면 잎이 서서히 죽고 갈색으로 변합니다. 물을 마실 때 토양을 완전히 적시고 다시 관개하기 전에 완전히 건조합니다. 비가 오는 기후에서 로즈마리는 모래 토양에 심어져 배수를 돕습니다. 너무 많은 수분이 있으면 일반적으로 잎 위에 흰색 분말을 형성합니다. 베이킹 소다를 희석한 물로 분무기를 통해 로즈마리의 흰 가루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식기 세정액을 4분의 1로 녹일 수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매일 공장에서 적절한 곰팡이의 영향을 받는 곳에 4일 동안 분사합니다.

질병

가장 흔한 질병은 토양이나 잎의 많은 수분에서 발생합니다. 로즈마리는 많은 습기로 뿌리 썩음과 분말 등 가벼운 질병으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로즈마리 뿌리와 크라운의 부패는 조건이 개선되지 않으면 줄기와 뿌리로 죽기 때문에 식물을 죽입니다. 토양이 무겁다면 로즈마리 농장 앞에 모래와 유기물을 파십시오. 로즈마리의 가장 흔한 질병인 흰가루병은 물 주기를 적절하게 통제하여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잎은 흰색 분말로 덮여 노란색으로 변하고 떨어져 시들어 버립니다. 분말 기생충을 막기 위해 공기 회전이 좋은 지역에서 로즈마리를 키웁니다. 가장 좋은 해결책은 로즈마리 식물을 파서 적절한 장소로 가져 오거나 과도한 수분이 없어질 수 있는 다른 화분으로 옮기는 것입니다.

벌레

진딧물, 흰 파리 및 스피틀 웜은 로즈마리에서 흔합니다. 그들 모두는 수액을 빨아들이는 곤충으로 소수에 큰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하지만 개체군이 많을 때 잎이 노란색으로 변하고 죽을 수 있습니다. 로즈마리에서 거미 비문이 발견되지는 않지만 때로는 흰색과 복수 파리를 끌어 들일 수 있습니다. 해충 문제는 공원에서 자란 것보다 내장미 식물에서 더 일반적입니다. 흰 파리는 분홍색 잎으로 식민지화되어 희미한 몸체로 조밀한 그룹을 만듭니다. 거의 마이크로 화이트 플라이는 심각한 문제를 야기했지만 두 번 전에 수동으로 제거해야 합니다. 더 진보된 부상은 로즈마리 식물을 완전히 처분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손상을 입히면 강한 흐르는 물에서 식물의 잎을 씻을 수 있습니다. 이 곤충의 대체 숙주가 될 수 있는 인접한 허브를 제거합니다.

로즈마리 관목 바닥에 비틀을 쏘면 작은 붉은 딱정벌레가 침입하여 진딧물을 낳고 그 수를 조절합니다. 예방은 로즈마리의 해충과 질병에 관해서는 가장 잘 통제되는 방법입니다. 로즈마리는 낮은 번식력의 용감하고 빠른 배수 토양에서 더 잘 자랍니다. 풍부하고 무거운 토양은 뿌리의 문제를 해결할 가능성을 높이고 가장 피합니다. 무거운 토양, 특히 여름 비와 습한 기후에서 냄비에서 자라는 것이 항상 최선입니다. 또 젖었을 때 잎이 빠르게 건조하기 때문에 기류가 좋고 햇볕이 가득 차 자랄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항상 최선입니다.

적절한 문화적 관행은 또한 로즈마리의 건강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물은 여름 동안 로즈마리를 약하게 만들고 항상 관개 기간 동안 토양을 건조시킵니다. 로즈마리 식물은 건조한 토양에서 더 잘 자라지만, 화강암, 모래 또는 다른 마른 영양 토양에서 토양이 부패하면 가벼운 비료의 적용으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 콘텐츠 보호